해외베스트셀러

원피스 73, 오다 에이이치로, 대원씨아이

colby 2014. 4. 1. 22:02
원피스 73 - 10점
오다 에이이치로 지음/대원씨아이(만화)

 

69권
탈출과 응징. 펑크하자드 에피소드의 클라이맥스! 펑크하자드 전역을 뒤덮은 시저 클라운의 살육병기 '시노쿠니'가 연구소 안에까지 흘러든다. 아수라장이 된 연구소 안에서, 루피는 모든 악행의 원흉 시저를 쫓는데…. 펑크하자드에서 맞닥뜨린 ‘신세계’란 이름의 첫 장벽! 과연 루피는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인가?

72권
교활한 함정을 판 도플라밍고에 맞선 로는?! 소인족에게 붙잡힌 우솝 일행은?! ‘이글이글 열매’ 탈취에 불타오르는 루피는?! 각자의 이야기가 교차하여 비로소….

 

1975년 구마모토 시에서 출생, 1992년 고등학교 재학중에 단편 《WANTED!》가 주간 소년 점프 신인상인 테즈카상에 준입선, 만화가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이후 東海대학 공학부 건축학과를 중퇴하고 카이타니 시노부, 토쿠히로 마사야, 와츠키 노부히로의 어시스턴트로 활약했는데, 이 기간 중에 그린 작품 「ROMANCE DAWN」은 그의 대표작 『원피스』의 원형이 되었다. 1997년부터 <주간 소년 점프>에 「원피스」의 연재를 시작하여 점프를 대표하는 인기만화가 되었고, 2007년에 연재 10주년을 맞이하며 아직도 건재한 인기를 확인하였다.

다작의 작가는 아니지만, 푸른 바다 위에서 통 크게 펼쳐지는 세계를 그린 『원피스』만으로도 전 세계의 팬들을 매료시킨 작가 오다 에이치로. 그가 8명의 캐릭터 속에서 그려낸 넓은 바다같은 자유분방함과 큰 웃음소리가 나오게끔 만드는 재치, 그들 속에 숨쉬는 끈끈한 동료애와 허를 찌를 정도로 깊이있는 대사들. ‘재미있지만 가볍지않은 판타지’의 타이틀이 세월을 무색하게 만드는 주된 원동력 될 것이다.